
부가(편의) 기능 01
스마트폰과 테블릿에서도 통합관리 한다!
사용기기에 제한 없이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샵플링 이용이 가능합니다.
부가(편의) 기능 02
샵플링 표준카테고리를 이용한 쇼핑몰 카테고리 자동설정
각 쇼핑몰에 상품을 등록시, 상품 에 따른 쇼핑몰 카테고리를 쇼핑몰마다 생성해야 하는 번거로운 작업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적용 쇼핑몰- 옥션/지마켓/11번가/스토어팜/인터파크/티몬/위메프2.0/쿠팡
- 티몬/위메프2.0의 경우 딜 상품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부가(편의) 기능 03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를 위한 해시태그 전송 서비스
스토어팜 상품 연동 후 수동으로 작성했던 #해시태그를
샵플링 상품DB 정보에 있는 검색어 기준으로 자동등록 합니다.
부가(편의) 기능 04
상품/주문/정산/통계 관리가 가능한 하부(매입처)SCM 지원
샵플링은 하부(매입처)SCM 관리 지원이 됩니다. 매입처에
접속 ID, PASS를 발급하면 매입처 담당자가 직접 상품등록/주문확인/매입정산/ 통계 확인 등의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부가(편의) 기능 05
샵플링 상품대량수집(자동)을 이용한 쇼핑몰 상품정보 자동 수집
각 쇼핑몰에 수동으로 등록한 상품을 상품대량수집(자동)메뉴를 통하여
샵플링으로 상품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해 옵니다. 수집된 상품은 쇼핑몰 상품코드매핑을 통하여 샵플링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지원 쇼핑몰옥션/지마켓/11번가/스토어팜/인터파크/카페24/고도몰5/메이크샵2.0
부가(편의) 기능 06
설정 시간에 따라 자동으로 처리하는 스케줄링 서비스
설정된 시간에 쇼핑몰의 주문수집, 클레임수집, 문의수집을 통해 업무의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설정된 시간에 수정된 상품정보(상품명, 판매가, 카테고리, 상품이미지, 수수료 등), 옵션재고,판매상태 품절, 문의답변, 송장 등을 송신 합니다.
※ 본 서비스는 유료서비스 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신청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