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관리 01
샵플링 상품등록 및 쇼핑몰 연동3 step system
1 step : 단품 상품등록 & 상품대량등록(엑셀) & 상품대량수집(자동)
2 step : 각 쇼핑몰별 쇼핑몰 기본정보 / 쇼핑몰 카테고리 / 쇼핑몰 배송정보 설정
3 step : 1 step 데이터 + 2 step 데이터를 기반으로 쇼핑몰에 상품연동 및 확인
상품관리 02
샵플링 상품대량수집(자동)을 이용한쇼핑몰 상품정보 자동 수집
각 쇼핑몰에 수동으로 등록한 상품을 상품대량수집(자동)메뉴를 통하여
샵플링으로 상품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해 옵니다.
수집된 상품은 쇼핑몰상품코드매핑을 통하여 샵플링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지원 쇼핑몰옥션/지마켓/11번가/스토어팜/인터파크/카페24/고도몰5/메이크샵2.0
상품관리 03
샵플링 표준카테고리를 이용한쇼핑몰 카테고리 자동설정
각 쇼핑몰에 상품을 등록시, 상품에 따른 쇼핑몰 카테고리를 쇼핑몰마다 생성해야 하는 번거로운 작업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적용 쇼핑몰옥션/지마켓/11번가/스토어팜/인터파크/티몬/위메프2.0/쿠팡/
티몬/위메프2.0의 경우 딜 상품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상품관리 04
A simple point-and-click interface상품등록 > 연동 > 관리
샵플링에 상품 데이터와 각 쇼핑몰별 기본정보 / 카테고리 / 배송정보 등이 설정되어 있다면, 사용자는 간단하게 마우스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지원합니다. 또한, 다수의 쇼핑몰에 상품연동이 가능하며 상품등록 이후 발생되는 각종 수정 / 재고반영 / 품절 / 품절복구 / 기간연장 등의 기능을 손쉽게 사용 가능합니다.
상품관리 05
설정 시간에 따라 자동으로 처리하는 스케줄링 서비스
설정된 시간에 쇼핑몰의 주문수집, 클레임수집, 문의수집을 통해 업무의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설정된 시간에 수정된 상품정보(상품명, 판매가, 카테고리, 상품이미지, 수수료 등), 옵션재고,판매상태 품절, 문의답변, 송장 등을 송신 합니다.
※ 본 서비스는 유료서비스 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신청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