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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약관동의 - 2. 정보입력 - 3. 가입완료

회원가입

샵플링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필수)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제1조 (목적)

  • 본 약관은 '주식회사 샵플링'(이하”회사”)이 제공하는 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① 서비스: 쇼핑몰에서의 판매활동을 통합적으로 관리·처리할 수 있도록 상품등록, 주문관리, 클레임처리 등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 ② “이용자 또는 회원”라 함은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 또는 기업을 의미합니다.

  • ③ 아이디(ID): 이용자 식별과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 ④ 비밀번호: 아이디(ID)와 일치된 이용자임을 확인하고, 이용자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이용자가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 ⑤ 스팸: 수신자가 원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정보통신망을 통해 일방적으로 전송 또는 게시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말합니다.

  • ⑥ 피싱 메시지: 메시지 내용 중 인터넷 주소를 클릭하면 악성코드가 설치되어 수신자가 모르는 사이에 금전적 피해 또는 개인·금융정보 탈취 피해를 야기하는 메시지를 말합니다.

  • ⑦ 환불: 결제자는 회사가 지정한 환불 가능 기간 내에 유료 서비스이용을 철회한 경우 회사의 환불 정책에 따라 결제자에게 환불 가능한 금액을 지불한 수단으로 돌려주는 행위를 말합니다.

  • ⑧ 유료서비스이용료: 회사의 특화된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원이 일정 금액을 지불 하는 행위를 말 합니다.

  • ⑨ 서비스 이용기간: 회사의 유/무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회원별 서비스 사용기간을 말합니다.

  • ⑩ 솔루션: 회원이 서비스와 별개로 이용하고 있는 제3자(이하 “솔루션 업체”)의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또는 WMS(Warehouse management system)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 ⑪ API 서비스: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원의 솔루션 업체와 샵플링 서비스 간 API(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연동 (상품정보 송수신, 주문정보 수집, 송장 정보송신, CS정보 송수신 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 ⑫ 인증키: 회사가 회사와 API 서비스의 이용 계약을 체결 한 이용자를 식별할 수 있도록 회사가 이용자에게 할당하는 고유한 인증 값입니다.

  • ⑬ 슈퍼관리자: 추가 이용자 아이디 생성, 사용환경 설정등 서비스 이용에 모든 권한을 가진 이용자 아이디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 ① 본 약관은 샵플링 홈페이지 초기 화면((www.shopling.co.kr)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게시 합니다.

  • ② 회사는 전기통신사업법, 약관 규제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시행일로부터 7일 이전에 사전 공지 합니다.

  •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공지 기재된 기일 또는 공지 후 7일 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됩니다.

  • ⑤ 본 약관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 이용계약 종료 일까지 적용됩니다. 단, 채권 또는 채무관계가 있을 경우에는 채권, 채무의 완료 일까지로 규정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 ①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기통신사업법 , 개인정보보호법 , 정보통신망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 ② 회사는 유료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5조 (이용계약의 신청 및 성립)

  • ① 서비스 이용 신청.

    •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 2.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서비스 상품별로 구분하여 이용기간,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 4.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2조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 ② 이용계약의 성립.

    •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 2.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샵플링 사이트의 '약관동의'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 3. 회원은 회사의 이용료 정책에 제시된 가입설치비 와 이용료 지불이 완료되고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서비스가 개시됩니다.
    • 4. 회원은 회사의 이용료 정책에 따라 이용료를 지속 지불 시 서비스 이용기간이 연장 진행됩니다.
    • 5. 서비스 이용료는 회사 서비스 이용료 정책에 제시된 내용에 준합니다.
    • 6. 회사와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별도의 계약을 체결한 경우, 당해 별도의 계약이 본 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6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회사는 제5조의 각 항에 해당되는 내용을 회원이 성실히 기재하고 본 약관에 동의함과 동시에 본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하며 다만, 아래 ①, ② 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승낙의 유보, 철회 및 거절의 의사를 통지할 수 있다.

  • ①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1.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적 장애가 있는 경우.
    • 2. 기술상 서비스를 처리하지 못할 장애 사항이 발생한 경우.
    • 3. 기존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되는 경우.
    • 4. 기타 회사가 재정적, 기술적으로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 ②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 승낙을 철회 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 1. 개인정보 및 등록정보가 허위로 기재한 경우.
    • 2. 다른 사람 명의로 이용 신청한 경우.
    • 3. 공공질서 또는 건전한 미풍양속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4. 기타 회원으로서의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 ③ 회사는 비실명인 회원, 만14세 미만 회원, 청소년 보호법상의 보호대상인 회원, 만20세 미만의 회원, 외국인 회원, 외국법인 회원에 대하여 일정한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 수집)

  • ① 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②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시 관련법규에 따라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합니다.

  • ③ 회사는 서비스 화면에서 회사가 수집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제8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 ①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②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9조 (이용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 ①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가 유일한 ID를 생성하여 부여합니다.

  • ② 회원ID는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 ③ 회원은 자신의ID를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의 요청따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 1. 회원ID가 이용자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 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 ④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한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책임, 본인 아이디의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 ⑤ 회원의 슈퍼관리자로 추가 이용자 아이디를 생성하여 그 생성된 아디이 또는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또는 회사의 의사와 무관한 서비스 사용상의 불법행위 내지 과실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⑥ 회사는 이용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또는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활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⑦ 이용자는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 ⑧ 본 조 제7항의 경우에 해당 이용자가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0조 (이용자 정보의 변경)

  • ① 이용자는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상호명, 아이디 등은 홈페이지에 기재된 회사의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로 수정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 ②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나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회사에 제공한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본 조 제1항의 방법으로 이용자 정보를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1조(이용자에 대한 통지)

  • ①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의 등록된 이메일, 전화번호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는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③ 이용자는 회사에 실제로 연락이 가능한 이메일,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정보들을 최신으로 유지하여야 하며 회사의 통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12조(회사의 의무)

  • ① 회사는 관련법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 ③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청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④ 회사는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무료 서비스 제외)를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되었을 때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비상사태 등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영구 중지할 수 있습니다.

  • ⑤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전화 또는 1:1문의답변 또는 전자메일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 ⑥ 회사는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는 서비스 이용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합니다.

  • ⑦ 회사는 스팸 또는 피싱메시지(이하 통칭하여 “불법스팸”)를 전송한 사실을 확인한 경우, 한국인터넷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에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 ⑧ 회사는 불법스팸 발송을 방지하기 위하여 불법스팸으로 인지되는 메시지에 대해 필터링 또는 차단을 할 수 있습니다.

  • ⑨ 회사는 불법스팸 수신거부 처리 등 불법스팸 관련 민원을 자체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민원 처리창구를 운영합니다.

  • ⑩ 회사는 전기통신사업법 제84조의2 및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로 인한 피해 예방 등에 관한 고시”(이하 “고시”)에 따라 발신번호 사전등록 서비스를 제공 및 운영합니다.

  • ⑪ 회원이 전기통신사업법 제84조의2 제1항을 위반하여 발신번호를 변작하는 등 거짓으로 표시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메시지의 전송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단, “고시” 제7조 제2항에 따라 회사는 전단의 메시지 전송을 차단한 후 지체 없이 당해 차단 사실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 ⑫ 본 조 제11항의 경우 회사는 “고시” 제16조 제1항에 따라 차단된 메시지에 관한 자료(변작된 발신번호, 차단시각, 전송자명 등)를 1년간 보관·관리하고 이를 한국인터넷진흥원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 ⑬ 회사는 이용자가 일정기간 생성한 데이터에 대하여 별도의 파일 형태로 제공을 요청하면 이에 응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에게 요청 파일에 대한 일정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3조(회원의 의무)

  • ①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 ②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 ③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 ④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의 관리할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고, 회사는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 ⑤ 본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자신의 정보의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이를 변경해야 하며, 변경을 성실히 이행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회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⑥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⑦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⑧ 회원은 회사 및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 ⑨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1.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 2.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3.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4.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 5.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7.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8.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 9.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10.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11.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 12.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13. 서비스를 불법 스팸 전송에 이용하는 행위.
    • 14. 전기통신사업법 제84조의2에 의거 이용자는 본인의 발신번호를 사전에 등록하고 등록된 번호로만 발송해야 하며, 메시지 전송 시 발신번호를 변작하는 등 거짓으로 표시하는 행위.
    • 15.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제14조(서비스 제공)

  •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 ②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화면 등에 회사가 사전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 ③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 ④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3.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 4.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 5. 기타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중대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 ⑤ 본 조 제4항의 경우 회사는 제11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 ⑥ 회원의 서비스 이용기간, 서비스 이용요금, 납부절차 등은 별도의 서비스 약정서를 통하여 정합니다.

  • ⑦ 회사는 이용자의 무료서비스 이용 시 이용자에 의하여 생성되어진 데이터를 관리해야 할 의무가 없으며 무료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5조(서비스의 변경 또는 중단)

  • ①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회사의 정책상,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 ②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 또는 중단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 또는 중단 사유, 변경 또는 중단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그 변경 또는 중단 전에 제11조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16조(계약 변경 및 해지)

  • ① 회원은 이용계약을 변경 또는 해지 하고자 할 때 본인이 직접 서비스를 통하여 신청하거나 전자우편, 전화 등의 방법을 통하여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다만, 서비스(유료,무료포함) 이용 종료후 서비스 연장을 하지 않을 시 자동으로 해지 됩니다.

  • ② 회사는 본 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해지신청이 접수되면 즉시 이용계약을 해지합니다. 단, 별도의 채권·채무관계가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③ 회사는 회원이 각호의 사항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정지 또는 해지 할 수 있습니다.

    • 1. 회원 정보를 허위 입력한 경우.
    • 2. 타인의 정보를 이용하여 회원이 된 경우.
    • 3. 여러 불법적이 수단으로 본 사이트의 운영을 방해한 경우.
    • 4. 유료 서비스 사용기간을 제3자와 유상거래 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하는 행위를 한 경우.
    • 5. 회사의 서비스 제공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임의로 서비스를 임대한 경우.
    • 6.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불법스팸의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회사에게 서비스 계약 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 7. 기타 타 회원이나 회사에 피해가 가는 경우.
  • ④ 이용자 또는 회사가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이용자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이용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될 수 있으며, 소멸된 데이터는 어떤 경우에도 이용자에게 반환되지 않습니다.

  • ⑤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되어 API서비스 등 이용자의 부가서비스 이용이 중단될 경우 이에 따른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17조(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정지)

  • ① 회사는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 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 시 서비스 내의 혜택 및 권리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회원의 의무”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1. 이름이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 2.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 3.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킨 경우.
    • 4.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요구가 있는 경우.
    • 5. 불법사업자 또는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경우.
    • 6. 사용소프트웨어나 크랙파일을 올리는 경우.
    • 7.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심의 세칙 제7조에 어긋나는 음란물을 게재한 경우.
    • 8. 이용자의 상품DB수, 쇼핑몰 ID, 사용자 ID, 매입SCM ID, 물류SCM ID, 주문건수 등이 서비스 종류별 정해진 기준을 초과할 경우.
    • 9. 저작권이 있는 글을 무단 복제하거나, MP3를 홈 계정에 올린 경우.
    • 10.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11. 서비스의 기술상 장애사유가 발생한 경우 혹은 발생이 예상될 경우.
    • 12. 이용자가 서비스를 임의로 재판매 하거나 변형하여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
    • 13.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이용고객의 개인적인 이용 이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물 등을 제작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는 경우.
    • 14. 이용자가 서비스에 대량의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경우.
    • 15. 기타 회사가 이용자로 부적당하다고 판단한 경우.
  • ③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1개월 동안의 기간을 정하여 당해 서비스의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 1.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관계기관이 불법스팸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이용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 2. 이용자가 전송하는 광고로 인하여 회사의 서비스 제공에 장애를 야기하거나 야기할 우려가 있는 경우.
    • 3. 이용자가 전송하는 광고의 수신자가 불법스팸으로 신고하는 경우.
    • 4. 이용자가 제13조 제9항 제14호를 위반하여 발신번호를 변작하는 등 거짓으로 표시한 경우.
    • 5.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관련 기관이 발신번호를 변작 등을 확인하여 이용 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 ④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해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일시 정지, 초기화, 이용 계약 해지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 ⑤ 본 조에 의한 서비스 이용 정지 또는 이용 계약의 해지 시 데이터 삭제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가 부담하며,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데이터 삭제에 따른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⑥ 회사가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제11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제 18조 (이용요금 등의 종류)

  •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가 납부하여야 할 이용요금은 개별 서비스 약정서 또는 홈페이지에 게재한 바에 따릅니다. 단, 개별 서비스 약정서와 홈페이지에 게재된 이용요금이 상이한 경우 개별 서비스 약정서가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 ②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시 납입해야 하는 이용요금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가입비 : 신규 서비스 개통 또는 서비스 이용 중에 재설치, 변경을 하는 경우에 지급하는 1회성 요금.
    • 2. 기본 이용요금 : 서비스 종류별 정해져 있는 기본요금.
    • 3. 부가서비스 요금 : 서비스 종류 별 기준 초과에 따른 추가비용 또는 스케줄링 서비스 등 별도의 부가 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
  • ③ 서비스 이용요금은 선불 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 ④ 이용자는 문자메시지 발송 서비스 이용 시 이용요금을 선불 충전하여 이용하여야 하며 문자메시지 서비스 이용요금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한 바에 따릅니다.

  • ⑤ 이용자의 문자메시지 발송 서비스 이용요금은 이용자의 메시지 발송 성공 건수에 따라 계산되며, 성공 건수는 수신자가 속한 이동통신사에서 전달하는 성공 값을 기준으로 합니다.

제 19조 (불법 면탈 요금의 청구)

  • ① 이용자가 불법으로 서비스 이용요금 등을 면탈할 경우에는 면탈한 금액의 2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청구합니다.

제 20조 (이용요금 등의 환불)

  •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요금 등이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때에는 그 과납 또는 오납된 서비스 이용요금을 반환하고, 회사의 귀책사유로 과납 또는 오납이 발생한 경우에는 법정이율로써 적정이자를 함께 반환합니다.

  • *② 서비스 이용기간 중 서비스 이용계약이 중도 해지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잔여기간에 대하여 할인 되지 않은 서비스 정상가 이용요금을 월 단위로 계산하여 환불하며, 월 단위 계산에 포함되지 않는 1개월 미만의 잔여일과 회사가 무상으로 제공한 서비스 이용기간은 소멸 처리 됩니다. (월 단위 기준은 환불을 신청한 해당월의 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 *③ 서비스 약정기간에 따라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요금을 할인 받았을 경우 잔여금액에서 할인 받은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합니다. 단, 회사가 무상으로 제공한 서비스 이용기간은 잔여기간에 포함되지 않으며, 잔여금액보다 이용자가 할인 받은 금액이 더 클 경우, 이용자는 초과된 금액(=할인금액-잔여금액)을 회사에 즉시 지급하여야 합니다.

  • *④ 이용자가 선불 결제한 서비스 이용요금 중 가입비는 아래의 사용버전에 따라 이용 기간별 미만일 경우 환불금액에서 제외되어 가입비를 제외 후 환불됩니다.

    No. 샵플링 사용버전 이용 기간
    1 오픈마켓버전 12개월
    2 통합버전 6개월
    3 상품/주문버전 6개월
    4 해외버전 3개월
  • ⑤ 이용자가 문자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충전한 선불 충전금의 잔액에 대한 환불을 요청하면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가 무료로 지급받은 충전금은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 ⑥ 선불 충전한 이용자가 문자메세지의 발송을 완료하였을 경우에는 차감된 이용요금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 ⑦ 문자메세지 발송 서비스 이용을 위한 선불 충전금은 마지막 사용일(충전 이후 사용이 없었을 경우 충전일)로부터 5년이 경과하면 소멸됩니다.

  • ⑧ 본 조 제2항 또는 제5항에 따른 환불 시에는 송금비용, PG수수료 및 위약금 등의 사유로 잔여금액의 10%이내(최대 1개월 사용요금 차감) 금액 또는 잔여금액이 10,000원 이내인 경우에는 1,000원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환불수수료가 공제되지 않습니다.

제 21조 (문자 발송량 제한)

  • 회사는 개인 회원의 아이디 당 문자메시지 전송량을 1일 500통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적법한 업무용 광고 발송, 동창회 연락 등 이용자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사전승인을 얻은 경우 발송량 제한 없이 발송 가능하도록 예외를 인정 할 수 있습니다.

제 22조 (각종 데이터의 보관기간)

  • 회사는 회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 중 회원이 저장하고 있는 자료에 대하여 아래와 같은 보관기간을 정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필요에 따라 회원에게 사전 공지 후 보관기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항목 보관기간
주문/문의 정보 1. 개인정보: 주문 정보 수집일로부터 이용자가 지정한 기간(60일, 30일, 15일, 7일 중 택 1) 경과 후 즉시 파기
2. 개인정보 외의 주문 정보: 주문 정보 수집일로부터 2년 경과 후 완전 삭제
3. 전 1호 내지 2호에도 불구하고 쇼핑몰의 정책에 따라 주문정보 보관기간이 단축될 수 있음
통계 데이터 데이터 생성 시점 기준 1년 경과 후 삭제
재고 데이터 데이터 생성 시점 기준 2년 경과 후 삭제
택배사 연동 내역 주문 정보 수집일로부터 1달 경과 후 삭제
SMS 발송내역 6개월 경과 후 삭제
모든 데이타 유료 서비스 정지일 또는 종료일로부터 1개월 경과 후 모든 데이타 삭제, 단 로그인ID 및 사업자정보 제외.

제 23조 (지식재산권)

  • ① 서비스 자체에 대한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다만, 이용자가 서비스 페이지에 게시하거나 등록한 자료의 지식재산권은 이용자에게 귀속됩니다.

  • ②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하여 업로드하는 이미지나 자료가 제3자의 저작권 및 지식재산권을 침해하여서는 안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전적으로 이용자의 책임이며, 회사와 제3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시 이용자의 비용으로 이를 보상 혹은 배상해야 합니다.

제 24조 (쇼핑몰 및 솔루션 연동)

  • ①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사가 쇼핑몰에 자동 로그인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할 의무를 부담합니다.

  • ② 쇼핑몰이 자동 로그인 방식을 차단하는 경우, 본 서비스와 쇼핑몰 간의 연동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는 쇼핑몰의 정책 변경 또는 쇼핑몰이 회사와의 연동을 일방적으로 중단하는 등 회사가 쇼핑몰과의 연동을 유지할 수 없는 사정이 발생한 경우, 연동된 쇼핑몰과의 연동을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④ 회원이 이용중인 솔루션 업체의 사정으로 이용자가 API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되어 이용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⑤ 회원의 API서비스 이용에 있어 회사는 인증키를 발급한 후 솔루션의 주문정보 등 정보 호출에 따라 정보를 송신함에 불과하므로, 당해 솔루션의 주문정보 중복 호출 등 오류 발생에 대하여는 이용자와 솔루션 업체 간 해결해야 하며, 회사는 귀책사유가 없는 한 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5조 (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 ①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 또는 부당한 행위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 하여야 합니다.

  •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③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장애가(전체 메뉴 서비스중 60% 이상) 발생 시 이용자가 서비스를 연속 3시간 이상 이용하지 못하였을 경우 최근 3개월(3개월 미만인 경우는 해당 기간 적용)의 1일 평균 이용요금을 24로 나눈 수에서 서비스 제공 중지시간을 곱하여 산출한 금액의 2배에 해당하는 금액만큼 보상합니다. 단, 이용자의 최근 3개월 평균 월 이용료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④ 전 3항의 서비스 장애 이외의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로 이용자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 ⑤ 회사는 그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이거나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 ⑥ 이용자가 고의 또는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 ⑦ 이용자는 불법 스팸 전송 등 불법행위를 하거나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지 못해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면책됩니다.

  • ⑧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전자우편, 전화 등으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 ⑨ 회사 및 타인에게 피해를 주어 피해자의 고발 또는 소송 제기로 인하여 손해배상이 청구된 이용자는 회사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제 26조 (면책)

  •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 2. 서비스의 효율적인 제공을 위한 시스템 개선,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장비 증설 등 계획된 서비스 중지 일정을 사전에 공지한 경우.
    • 3.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 4. 회사의 고의 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 5. 회사에게 회선, 통신망, 전용선을 제공하고 있는 이동통신사 또는 부가통신사업자 측의 장애·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불완전 또는 불능으로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야기된 손해.
  • ②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 또는 자료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와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용할 것으로부터 발생하거나 기대하는 손익 등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의 장애로 인하여 발생한 이용자의 부가적, 영업적인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④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 또는 전송한 데이터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면합니다.

  • ⑤ 회사는 이용자 상호 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면합니다.

  • ⑥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⑦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정지 또는 종료 후 제20조에 따라 파기된 데이터와 이용자가 직접 삭제를 요청한 데이터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⑧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하여 전송한 메시지의 내용에 대해서는 그 정확성, 신뢰성, 시기적절성 등을 보장하지 않으며 해당 내용이 관현 법령을 위반하거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⑨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서비스를 활용하여 발송된 메시지 관련 발신자와 수신자 간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 ⑩ 회사는 제17조에 따라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 또는 제한하는 경우, 이용의 제한으로 발생할 수 있는 이용자의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⑪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에 대하여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이 면제 됩니다.

  • ⑫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 정보 및 전자 우편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 됩니다.

  • ⑬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27조 (분쟁조정)

  • ① 회사와 회원간 서비스에 관련하여 제기된 분쟁은 원만하게 해결 하는데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② 회사와 이용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 ③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원과 회사간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④ 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회원의 경우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전항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 ① 본 이용약관은 2022년02월01일부터 변경 시행됩니다.

  • 이용약관 공고일자 : 2022년 01월13일

  • 이용약관 시행일자 : 2022년 02월01일

샵플링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주식회사 샵플링(이하 “회사”)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모든 관련 법규를 준수하며,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고객(이하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보호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공개를 통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목적과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를 알려 드립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련 법령의 개정이나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회원 가입 시나 사이트 이용 시에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 ①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1. 회사는 회원가입 또는 서비스 이용 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고 있습니다.
      • 가. 필수정보

        아이디, 비밀번호, 담당자명, 담당자 휴대폰번호, 담당자 회사 전화번호, 담당자 이메일, 취급상품 카테고리, 대표자명, 상호(법인명),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자유형, 대표전화번호, 사업장주소

      • 나. 선택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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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선택 항목은 해당 항목을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의 제한은 없습니다.

    • 2.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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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② 개인정보 수집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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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①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유료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 콘텐츠 제공, 유료 서비스 이용에 대한 과금, 구매 및 요금 결제, 본인인증,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요금 추심

  • ② 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중복가입 확인, 가입의사 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전,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③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광고성 정보 제공
  • ④ 문자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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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조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2조(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 기관에 제공 또는 공유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1.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한 경우
    •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상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3.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 4.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제4조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NHN한국사이버결제 주식회사 신용카드 결제 처리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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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①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이용자가 회원탈퇴를 요청하거나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또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보존근거에서 명시한 근거에 따라 보존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 1. 보존 항목 : 사업자정보(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상호/법인명, 사업장 주소)
    • 2. 보유 이유 : 회원 탈퇴 시 소비자의 불만 및 분쟁해결 등을 위한 목적 , 부정 이용 방지 , 불법적 이용자에 대한 관련 기관 수사협조
    • 3.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 4. 보존 기간 : 1년
  • ②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해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이상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근거에서 명시한 근거에 따라 보존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가. 보존 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나. 보존 기간: 5년
    •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가. 보존 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나. 보존 기간: 5년
    • 3.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 가. 보존 근거: 전자금융거래법
      • 나. 보존 기간: 5년
    • 4.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가. 보존 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나. 보존 기간: 3년
    • 5.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가. 보존 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나. 보존 기간: 6개월
    • 6. 웹사이트 방문 기록
      • 가. 보존 근거: 통신비밀보호법
      • 나. 보존 기간: 3개월

제6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① 파기절차

    • 1.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내부방침 및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 후 파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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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② 파기방법

    • 1.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2.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7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①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용자 본인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정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회원탈퇴) 또는 개인정보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제공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를 삭제하는 경우 관련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 ②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조회, 정정하기 위하여는 개인정보변경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하여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 후 직접 조회, 정정 또는 가입해지(동의철회)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본인 확인 절차 후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 ③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④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제5조(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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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② 이용자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설정]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는 경우, 쿠키를 통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해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① 기술적 대책

    • 1. 이용자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있어 이용자 본인 외에는 알 수 없습니다.
    • 2.회사는 암호화 통신을 통하여 네트워크 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3.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4. 회사는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하여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5.회사는 시스템에 대한 접근통제, 권한 관리, 취약점 점검 등의 조치를 통해 보안성이 강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 ② 관리적 대책

    •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 2. 회사는 개인정보처리자를 대상으로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3. 회사는 개인 정보보호 업무를 전담하는 부서에서 개인 정보처리방침 및 내부 규정 준수 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바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4.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회사가 관리하지 않는 영역에서의 사고 등 회사의 귀책에 기인하지 않은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 (영업 양수 등의 통지)

회사는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 상속 등으로 그 권리, 의무를 이전하는 경우 이용자에게 관련 내용으로 다음의 항목을 통지합니다.

  • ①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의 양도, 합병 또는 상속의 사실

  • ② 권리, 의무를 승계한 자의 성명, 주소, 연락처

제11조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구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개인정보보호담당자
    성명 정덕진 서소희
    전화번호 070-5154-8602 02-6105-7777
    이메일 plan@shopling.co.kr help@shopling.co.kr
  • ②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다음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가.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 나.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cyberid@spo.go.kr / 02-3480-3571)
    • 다. 경찰청 사이버안전국(cyberbureau.police.go.kr / 국번 없이 182)
    • 라.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kopico.go.kr / 1833-6972)

제12조 (링크 사이트)

회사는 이용자에게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가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13조 (기타)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공고일자 : 2020년 10월27일

시행일자 : 2020년 11월0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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