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플링으로 판매하고, 마이창고로 배송하고,
대표님은 이제 핵심 업무인 상품기획과 마케팅에 집중하세요!
많은 쇼핑몰에 언제 상품을 다 등록하지?
상품 수정할거 있는데 각각 다 들어가서 수정?
매일매일 쇼핑몰에서 주문을 개별적으로 수집?
이 많은 일들을 언제 다 하지?
우리는 창고가 없는데 창고를 임대해야하나?
물류팀을 만들면 인건비는 어떻게 하지?
배송하는데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는데?
운송장번호 언제 다시 재편집해서 전송하지?
샵플링 & 마이창고가 한번에 해결해 드립니다.
샵플링으로 상품소싱, 상품등록, 주문처리, 송장출력까지 한번에 처리
마이창고로 자동 연동되어 상품 피킹&패킹 후 송장번호 회신 연동까지 한번에 처리
샵플링과 마이창고의 만남으로
상품등록관리부터 창고와 배송관리까지 한번에 연계됩니다.
-
원클릭 논스탑 서비스
상품소싱, 상품 대량 등록
상품 대량 수정, 쇼핑몰 및
재고 관리, 실시간 주문수집 -
실시간 모니터링 서비스
상품의 피킹, 패킹 완벽처리
C/S 사후처리까지 한번에…
별도의 편집없이 자동 연동으로
절대적인 시간 절약 -
가성비 최고의 서비스
업계 최저가 비용절감 혜택
지속적인 이벤트 혜택
안전하고 확실한 서비스 혜택
샵플링 회원가입시 15일간 무료체험의 기회를 제공 합니다.(기존 샵플링 회원사는 15일 추가 무료 사용을 제공합니다.)
샵플링 회원가입시 대표님 기업에 맞는 버전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무료 컨설팅을 지원해 드립니다.
샵플링 회원의 경우 마이창고 사용 시 WMS연동 셋팅비용 면제, 물류비 & 관리비할인등의 추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마이창고에서 대표님에게 적합한 물류 컨설팅을 지원해 드립니다.
샵플링과 마이창고의 연계 방법은 샵플링 YOUTUBE공식 채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샵플링과 마이창고의 가입 상담은 샵플링과 마이창고 회원가입 화면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