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관리자접속

고객지원

  • Q

    샵플링 회원가입 시 조건이 있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샵플링 입니다.


    샵플링 서비스를 이용 시에는 개인사업자 및 통신판매신고가 되어 있는 상태에서 온라인쇼핑몰을 운영 중이면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문의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순차적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는 샵플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방법]
    • 1:1 문의
      1) 샵플링 홈페이지 → 고객지원 → 1:1 문의
      2) 샵플링 관리자 페이지 → 최상단 주황색 글씨 (1:1 문의 및 답변)
    • 전화: 02-6105-7777 (내선 1번)

  • Q

    샵플링 회원가입 후 교육이 따로 있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샵플링 입니다.


    샵플링에서 진행되는 무료교육의 경우 기초교육만 실시를 하고 있습니다.(유튜브 -  라이브 동시 진행)


    교육시간 : 화/수/목 - AM 11 : 00 ~ PM 12 : 00
    교육 준비물 : 필기구, 노트북
    교육 장소 :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6길 30 (여의도동, 백상빌딩) 5층 513호


    주 내용은 상품등록 및 등록 상품 관리에 대한 교육입니다.


    https://www.shopling.co.kr/s4/s4_6.php
    위 페이지 접속하셔서 원하시는 일자에 "교육신청" 파란 버튼 클릭하여 온라인, 오프라인 중 희망하는 교육형태 선택하시고 저장해주시면 신청이 완료되시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버전에 따라 방문교육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방문교육을 희망하신다면 가능 유무를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바랍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문의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순차적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는 샵플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방법]
    • 1:1 문의
      1) 샵플링 홈페이지 → 고객지원 → 1:1 문의
      2) 샵플링 관리자 페이지 → 최상단 주황색 글씨 (1:1 문의 및 답변)
    • 전화: 02-6105-7777 (내선 1번)

  • Q

    샵플링 회원가입 후 사업자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샵플링 입니다.


    본인명의의 사업자는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본인명의의 개인사업자를 법인으로 전환한 경우를 이야기 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문의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순차적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는 샵플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방법]
    • 1:1 문의
    • 1) 샵플링 홈페이지 → 고객지원 → 1:1 문의
    • 2) 샵플링 관리자 페이지 → 최상단 주황색 글씨 (1:1 문의 및 답변)
    • 전화: 02-6105-7777 (내선 1번)

  • Q

    샵플링 회원가입 후 양수 양도가 가능한가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샵플링 입니다.


    샵플링 운영정책상 양수 양도는 불가능 합니다.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 해당 영업사원 및 담당자에게 연락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문의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순차적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는 샵플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방법]
    • 1:1 문의
      1) 샵플링 홈페이지 → 고객지원 → 1:1 문의
      2) 샵플링 관리자 페이지 → 최상단 주황색 글씨 (1:1 문의 및 답변)
    • 전화: 02-6105-7777 (내선 1번)

  • Q

    샵플링 회원가입 전 타 솔루션을 사용했는데 상품DB를 이전할 수 있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샵플링 입니다.


    사방넷/플레이오토/샵링커/이셀러스/EC모니터/이지위너를 사용하셨다면 상품DB이전이 가능합니다.
    다만, 타 솔루션에 사용기간이 남아있어야 가능한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가능 여부를 담당자02-6105-7777(내선3)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문의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순차적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는 샵플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방법]
    • 1:1 문의
      1) 샵플링 홈페이지 → 고객지원 → 1:1 문의
      2) 샵플링 관리자 페이지 → 최상단 주황색 글씨 (1:1 문의 및 답변)
    • 전화: 02-6105-7777 (내선 1번)

  • Q

    샵플링 통합버전이 무엇인가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샵플링 입니다.


    샵플링을 이용하여 상품/주문/정산/통계/재고/부가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버전이며, 
    오픈마켓을 포함한 모든 마켓을 관리할 수 있는 버전입니다.


    [통합버전]


    자세한 문의는 아래 [문의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순차적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는 샵플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방법]
    • 1:1 문의
      1) 샵플링 홈페이지 → 고객지원 → 1:1 문의
      2) 샵플링 관리자 페이지 → 최상단 주황색 글씨 (1:1 문의 및 답변)
    • 전화: 02-6105-7777 (내선 1번)


  • Q

    스마트스토어 해시태그나 검색어 제외키워드는 자동삭제하고 올릴 수 있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 샵플링 입니다.

    스마트스토어 쇼핑몰기본정보 > 상품 검색어 등록 불가시 실패 여부를 '불가한 검색어 삭제 후 전송'으로 선택하여 저장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항목으로 수정해주시면 등록 불가한 태그는 제외하고 전송이 가능합니다.
     
    단, 일부 키워드는 자동삭제 되지 않으며 자동삭제 키워드의 추가는 어렵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문의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순차적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는 샵플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방법]
    • 1:1 문의
      1) 샵플링 홈페이지 → 고객지원 → 1:1 문의
      2) 샵플링 관리자 페이지 → 최상단 주황색 글씨 (1:1 문의 및 답변)
    • 전화: 02-6105-7777 (내선 1번)

  • Q

    샵플링 회원가입 후 사용방법에 대한 매뉴얼이 따로 있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샵플링 입니다.


    도움받으실 만한 공식채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메뉴얼페이지] https://help.shopling.co.kr/
    [유튜브] https://www.youtube.com/@Shopling/featured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shopling


    자세한 문의는 아래 [문의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순차적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는 샵플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방법]
    • 1:1 문의
    • 1) 샵플링 홈페이지 → 고객지원 → 1:1 문의
    • 2) 샵플링 관리자 페이지 → 최상단 주황색 글씨 (1:1 문의 및 답변)
    • 전화: 02-6105-7777 (내선 1번)

  • Q

    샵플링 통합관리 솔루션이 무엇인가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샵플링 입니다.


    샵플링은 통합관리 솔루션으로 상품등록관리/주문처리/정산/통계/재고 등을

    하나의 화면에서 다수의 쇼핑몰을 관리할 수있는 통합관리자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문의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순차적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는 샵플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방법]
    • 1:1 문의
    • 1) 샵플링 홈페이지 → 고객지원 → 1:1 문의
    • 2) 샵플링 관리자 페이지 → 최상단 주황색 글씨 (1:1 문의 및 답변)
    • 전화: 02-6105-7777 (내선 1번)

  • Q

    샵플링 회원가입 후 재고관리가 가능한가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샵플링 입니다.


    다중매핑 시스템을 활용하여 재고관리를 상세히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은품/추가구성상품/1+1행사상품/패키지상품 등의 형태의 상품들도 재고관리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문의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순차적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는 샵플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방법]
    • 1:1 문의
      1) 샵플링 홈페이지 → 고객지원 → 1:1 문의
      2) 샵플링 관리자 페이지 → 최상단 주황색 글씨 (1:1 문의 및 답변)
    • 전화: 02-6105-7777 (내선 1번)

  • Q

    샵플링 회원가입 후 매입처 관리 지원이 될까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샵플링 입니다.


    샵플링 대표관리자가 상품을 받아 판매하고, 매입대를 지불하는 거래선 등록과 SCM ID 부여가 가능합니다. 
    SCM ID 부여 후 로그인 하여 신규상품등록, 주문확인, 상품품절,옵션품절 등의 업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매입처 등록방법]
    샵플링 관리자페이지 [F3] 매입처 관리 > '신규등록'버튼 클릭 > [필수]값 및 기타 정보 입력
    * 매입처등록에서 등록한 계정정보로 샵플링 접속이 가능하며 상품 등록 및 상품관리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문의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순차적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는 샵플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방법]
    • 1:1 문의
      1) 샵플링 홈페이지 → 고객지원 → 1:1 문의
      2) 샵플링 관리자 페이지 → 최상단 주황색 글씨 (1:1 문의 및 답변)
    • 전화: 02-6105-7777 (내선 1번)

  • Q

    샵플링 회원가입 후 가용재고를 확인 가능한가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샵플링 입니다.


    실재고 기준으로 [B7]주문처리 화면에서 가용재고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문의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순차적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는 샵플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방법]
    • 1:1 문의
    • 1) 샵플링 홈페이지 → 고객지원 → 1:1 문의
    • 2) 샵플링 관리자 페이지 → 최상단 주황색 글씨 (1:1 문의 및 답변)
    • 전화: 02-6105-7777 (내선 1번)

  • Q

    샵플링 회원가입 후 다중 접속이 가능한가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샵플링 입니다.


    샵플링 정책상 다중 접속은 불가합니다. 단, [G4]사용자관리 메뉴에서 사용자를 추가 하여 동시에 사용은 가능합니다.
    (사용자 추가 시 2단계 인증 휴대전화를 사용하기 때문에, 실제 사용되는 휴대전화번호 입력)


    관리자계정 신규등록 후 다른 브라우저로 각각 접속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문의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순차적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는 샵플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방법]
    • 1:1 문의
    • 1) 샵플링 홈페이지 → 고객지원 → 1:1 문의
    • 2) 샵플링 관리자 페이지 → 최상단 주황색 글씨 (1:1 문의 및 답변)
    • 전화: 02-6105-7777 (내선 1번)

  • Q

    기존 등록된 쇼핑몰 상품 관리가 가능 할까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샵플링 입니다.


    기존 쇼핑몰에 등록된 상품을 [A3]상품대량수집메뉴에서 수집한 후 [A25]쇼핑몰코드매핑 작업을 통하여 샵플링과 쇼핑몰의 상품을 연결하여 상품의 관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쇼핑몰만 상품 수집이 가능하며, [A3]메뉴의 쇼핑몰선택에서 미노출되는 쇼핑몰은 지원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A3] 메뉴얼 - https://help.shopling.co.kr/?no=A00350
    [A25] 메뉴얼 - https://help.shopling.co.kr/?no=A01700


    자세한 문의는 아래 [문의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순차적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는 샵플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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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샵플링 홈페이지 → 고객지원 → 1:1 문의
    • 2) 샵플링 관리자 페이지 → 최상단 주황색 글씨 (1:1 문의 및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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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샵플링 회원가입 후 쇼핑몰 정산과 거래처 정산 업무를 관리하는 기능이 있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샵플링 입니다.


    샵플링은 쇼핑몰 매출정산 확인 대조 기능과 거래처 상품대금 정산 기능을 지원합니다. 
    쇼핑몰의 정산 데이터와 샵플링에서 확인되는 배송완료 데이트를 대조하여 오 배송과 미회수 건으로 인한 LOSS를 예방하고, 
    거래처 상품대금 정산 기능을 통해 별도의 관리가 필요 없이 샵플링내에서 모든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문의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순차적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는 샵플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방법]
    • 1:1 문의
      1) 샵플링 홈페이지 → 고객지원 → 1:1 문의
      2) 샵플링 관리자 페이지 → 최상단 주황색 글씨 (1:1 문의 및 답변)
    • 전화: 02-6105-7777 (내선 1번)

  • Q

    단품등록시 메뉴중 표준카테고리가 무엇인가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샵플링 입니다.


    샵플링에서는 기본적으로 많이 사용하시는 쇼핑몰(옥션,지마켓,11번가,스마트스토어,쿠팡 등)들의 표준카테고리를 등록해 놓았습니다.

    상품 DB의 상단에 샵플링에서 카테고리를 선택해주면 거기에 연결된 일부 쇼핑몰들의 카테고리들이 연결되어 있는 부분이 확인됩니다.
    해당 쇼핑몰들은 A16에서 카테고리를 따로 생성하지 않으셔도 샵플링표준카테고리로 매핑하여 편리하게 상품등록이 가능합니다.

    단, 이기능은 편의기능으로 정확성은 100%일치 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각 쇼핑몰마다 카테고리 내용이 틀리고, 쇼핑몰에서 카테고리 변경 작업 등이 발생되면 연결되어 있는 카테고리 정보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와 같은 문제로 샵플링에서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표준카테고리 미연동 쇼핑몰은 A16 메뉴에서 카테고리를 별도로 생성하여 사용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문의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순차적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는 샵플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방법]
    • 1:1 문의
      1) 샵플링 홈페이지 → 고객지원 → 1:1 문의
      2) 샵플링 관리자 페이지 → 최상단 주황색 글씨 (1:1 문의 및 답변)
    • 전화: 02-6105-7777 (내선 1번)

  • Q

    샵플링 회원가입 후 SMS발신문자를 사용할 수 있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샵플링 입니다.


    SMS발신문자 서류준비 후 사용가능 하며, 신청 후 최소 1~3일정도 소요되며 승인 후 SMS 충전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G2]공지사항관리 > 2번게시글 [샵플링공지] 문자서비스 신청서류 및 신청방법 안내 를 참고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문의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순차적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는 샵플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방법]
    • 1:1 문의
      1) 샵플링 홈페이지 → 고객지원 → 1:1 문의
      2) 샵플링 관리자 페이지 → 최상단 주황색 글씨 (1:1 문의 및 답변)
    • 전화: 02-6105-7777 (내선 1번)


  • Q

    샵플링 스케쥴링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샵플링 입니다.


    샵플링 스케쥴링 서비스는 상품정보/주문수집/송장전송/문의수집/문의답변등 데이터를 사용자가 설정한 시간에 따라 시스템이 자동으로 수집 및 전송 역할을 합니다.


    현재 제공해드리는 스켸줄링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상품 : 상품수정전송, 옵션수정전송, 상품품절전송
    - 주문 : 주문수집, 클레임수집, 송장송신
    - 문의 : 문의수집, 문의답변송신


    [G5]서비스사용료관리에서 [서비스추가신청] 버튼을 클릭하셔서 신청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문의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순차적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는 샵플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방법]
    • 1:1 문의
    • 1) 샵플링 홈페이지 → 고객지원 → 1:1 문의
    • 2) 샵플링 관리자 페이지 → 최상단 주황색 글씨 (1:1 문의 및 답변)
    • 전화: 02-6105-7777 (내선 1번)


  • Q

    샵플링 누적DB가 무엇인가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 샵플링 입니다.


    샵플링을 이용하여 등록할수 있는 상품DB(원본)의 개수를 뜻합니다. 
    샵플링 메뉴 [A4]상품조회수정에 저장되어 있는 개수를 말합니다. 
    누적DB는 월단위 갱신이 아니라 계약기간이 종료될때까지를 뜻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문의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순차적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는 샵플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방법]
    • 1:1 문의
      1) 샵플링 홈페이지 → 고객지원 → 1:1 문의
      2) 샵플링 관리자 페이지 → 최상단 주황색 글씨 (1:1 문의 및 답변)
    • 전화: 02-6105-7777 (내선 1번)


  • Q

    샵플링 DB를 추가할 수 있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샵플링 입니다.



    네, 추가결제로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ID는 1개당, 상품 DB와 연동 DB는 1,000개당 22,000원(VAT포함)으로 추가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일단위가 아닌 월단위 입니다.



    [G]고객사관리 - [5]서비스사용료관리 - [서비스추가신청] 버튼을 클릭하셔서 직접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문의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순차적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는 샵플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방법]

    • 1:1 문의

      1) 샵플링 홈페이지 → 고객지원 → 1:1 문의

      2) 샵플링 관리자 페이지 → 최상단 주황색 글씨 (1:1 문의 및 답변)

    • 전화: 02-6105-7777 (내선 1번)

  • Q

    샵플링 사용중에 버전을 변경할 수 있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 샵플링 입니다.


    샵플링 이용도중 상위 버전으로 변경은 가능합니다. 


    G5 메뉴의 버전업그레이드 버튼을 통해 결제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문의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순차적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는 샵플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방법]
    • 1:1 문의
      1) 샵플링 홈페이지 → 고객지원 → 1:1 문의
      2) 샵플링 관리자 페이지 → 최상단 주황색 글씨 (1:1 문의 및 답변)
    • 전화: 02-6105-7777 (내선 1번)

  • Q

    샵플링 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샵플링 입니다.


    고객센터로 연락(1:1게시글 / 전화)하셔서 사유와 함께 탈퇴의사를 전달해 주시면 확인 후 탈퇴처리 해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문의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순차적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는 샵플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방법]
    • 1:1 문의
      1) 샵플링 홈페이지 → 고객지원 → 1:1 문의
      2) 샵플링 관리자 페이지 → 최상단 주황색 글씨 (1:1 문의 및 답변)
    • 전화: 02-6105-7777 (내선 1번)


  • Q

    샵플링 이용요금을 카드결제 했는데 카드취소가 가능한가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샵플링 입니다.


    샵플링 이용약관 20조 2항에 의거하여, 계약 환불은 1개월 이상 잔여일이 남았을 때 월 단위 계산하여 처리됩니다.
    (https://www.shopling.co.kr/s5/s5_3.php)


    단, 환불 수수료 (환불예정금액의 10%)이 차감되어 부분취소 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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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샵플링 탈퇴 후 개인정보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샵플링 입니다.


    샵플링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사업자정보(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상호/법인명, 사업장 주소)는 탈퇴 후 30일간 보존되었다가 일괄 파기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처리 방침 2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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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샵플링 회원가입 후 다른 사업자의 쇼핑몰 계정을 연동해서 사용해도 되나요?

    A

    안녕하세요!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샵플링 입니다.


    샵플링 운영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기본 정책은 하나의 사업자에 해당하는 쇼핑몰들만 운영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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