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관리자접속

주요서비스

New & Upgrade신규 기능 및 업그레이드 기능을 통한 업무효율 UP!

한단계 더 편리하고 효율적인 사용자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신규 기능 01

쇼핑몰별 상품명/검색어/정보고시/상세설명/판매가 상품정보관리 업그레이드

쇼핑몰마다 상품등록 기준 및 카테고리 수수료 등이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상품명, 검색어, 정보고시, 상세설명 내용을 쇼핑몰 기준에 맞춰 등록이 가능합니다.
소비자가, 판매가, 원가(공급가)등을 쇼핑몰별로 등록이 가능하며,
각 쇼핑몰마다 재고수량을 분할 등록할 수 있습니다.

신규 기능 02

주문금액/주문수량 조건별 지급 사은품 관리 기능 추가

소비자에게 지급할 사은품을 주문금액 및 주문수량 조건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주문수집 후 신규주문 매핑과정을 거치면 설정된 항목을 바탕으로 사은품 지급대상 주문서가 자동으로 검색되며, 사은품 적용 후 신규주문(사은품)주문서가 생성됩니다.

※ 개별 송장출력 or 합포장 송장출력/사은품 재고관리 지원

신규 기능 03

매입처의 상품을 가져오기할 수 있는 상품공유 기능 추가

샵플링을 이용하고 있는 회원사간 공급/매입처 등록(승인)을 통하여 샵플링에 저장되어 있는 상품의 데이터를 공휴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공급받는 매입처와 상품을 공급하는 공급처로 구분되며, 공급처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의 데이터를 손쉽게 가져오기할 수 있고 상품의 수정 데이터를 동기화 작업을 통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매입처 : 통합버전/오픈마켓버전/해외직구버전/마스터과정버전 가능

공급처 : 통합버전 프리미업 이상/해외직구버전/마스터과정버전 가능

사이트맵

주요서비스
샵플링 주요기능
부가(편의) 기능
포장검수녹화 서비스
연동 쇼핑몰 추가
일반 API 서비스
고도화 API 서비스
해외 판매
쇼핑몰 지원 현황
제휴서비스
마이창고
리얼패킹
코워크시티
서비스 신청/견적
사용료 및 서비스신청
이용요금 결제
이용요금 결제 목록
신규도입 상담
빠른영업상담
방문요청
교육프로그램 / 이벤트
교육신청
교육영상
이벤트
고객센터
공지사항
FAQ
1:1문의
회사소개
오시는길
채용공고
닫기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