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관리 01
ONE click으로 각 쇼핑몰에서 발생한 주문/클레임/문의수집
신규주문 : 각 쇼핑몰에서 고객이 구매 완료 한 신규주문을 수집합니다.
클레임 : 각 쇼핑몰에 접수된 교환/반품/취소 접수된 내역을 수집합니다.
문의수집 : 각 쇼핑몰에 접수된 문의글, 긴급알리미 등을 수집합니다.
주문 관리 02
세트상품 / 1+1 상품 / 사은품 등 1 : N(다중) 매핑구조
1:1 매핑 구조에서 업데이트된 1:N(다중) 매핑구조를 통하여 세트 상품 / 1+1 상품 / 사은품 관리 등의 재고 및 매출 정산 등을 추가적인 작업 없이 보다 효과적인 방법으로 관리 됩니다.
주문 관리 03
아직도 수동으로 송장출력하세요? 편리한 택배사 연동 배송처리
택배사 연동 기능으로 송장 출력이 더욱 쉰고 간편해 졌습니다.
주문 수집 후 엑셀로 파일을 내려받아 각 택배사 프로그램을 통하여 수동으로 송장을 출력했다면, 이제는 샵플링 하나로 운송장을 출력하고 수집된 주문에 운송장번호를 일괄 입력하여 쇼핑몰에 간편하게 발송처리 할 수 있습니다.
적용택배사 CJ대한통운, 한진택배, 롯데택배, 우체국택배 연동 중
주문 관리 04
매입처&위탁판매처 상품 관리를 위한 발주관리(직매입, 사입)
발주관리 메뉴는 거래처에서 직매입(사입)한 상품에 관하여 발주 전표를 생성하고, 전표에 작성된 발주수량이 재고 수량에 반영됩니다. 또한, 작성된 발주 전표를 인쇄하여 거래처에 팩스 전송하거나, 등록된 이메일로 발주처리가 가능합니다.
※ 세금계산서 관련 업무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주문 관리 05
설정 시간에 따라 자동으로 처리하는 스케줄링 서비스
설정된 시간에 쇼핑몰의 주문수집, 클레임수집, 문의수집을 통해 업무의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설정된 시간에 수정된 상품정보(상품명, 판매가, 카테고리, 상품이미지, 수수료 등), 옵션재고,판매상태 품절, 문의답변, 송장 등을 송신 합니다.
※ 본 서비스는 유료서비스 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신청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관리 06
재고관리 판매자를 위한 가용재고 확인 서비스
가용재고 확인 서비스는 재고관리 판매자를 위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실재고를 바탕으로 발생하는 주문건에 가용할 수 있는 재고의 수량을 확인 합니다.
또한, 택배사 송장 출력시 필요한 엑셀 양식에 가용재고 수량이 없는 주문은
엑셀파일에 출력 제외 설정을 하여 주문 송장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